태국 정통마사지, 가격 할인 혜택 받을 수 있는 부천 파타야마사지 데일리시큐

태국 정통마사지, 가격 할인 혜택 받을 수 있는 부천 파타야마사지 데일리시큐

태국 정통마사지, 가격 할인 혜택 받을 수 있는 부천 파타야마사지 데일리시큐

Blog Article


편안한 분위기의 실내로 들어서면 고객에게 더욱 편안한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엄선한 예술, 아로마, 음악이 한데 어우러진 마사지 경험을 할 수 있다. 전통 타이 마사지, 발 마사지, 목과 어깨 마사지, 허브 마사지, 아로마테라피, 바디 스크럽 등 다양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피곤한 근육을 집중적으로 회복시켜주는 패키지도 제공한다. 또한 근육과 인대 관절 결합조직의 표면과 근막층은 물론 신경계, 소화계, 호흡계를 포함한 우리몸 전체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친다. 여행의 피로, 시차에 따른 스트레스 등을 해소하는데 더없이 좋으며 자체로도 외국여행 중 체험할 수 있는 새로운 문화이다.


이곳은 마사지를 받는 비용은 1시간 3만원, 1시간30분 5만원이었다. 의아한 생각에 마사지사를 쳐다보니 그는 손을 위아래로 흔들며 ‘오빠 서비스 3만원’이라고 속삭였다. 그게 뭐냐고 물었더니 손으로 더 구체적으로 묘사해 보였다. ‘다른 서비스도 있느냐’고 질문했더니 그는 성관계의 영어단어를 발음하며 ‘7만원’이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두 손을 들어 일곱 개 손가락을 펴보였다.


BTS 아속(Asok)역에서 몇 블록 지나 터미널 21(Terminal 21) 쇼핑몰 바로 옆에 있다. 마사지 앳 르는 네 가지 기본 마사지만을 제공하기 때문에 각 마사지를 집중 수련한 마사지사들의 숙련된 기술을 체험할 수 있다. 전통 타이 마사지, 발 마사지, 머리와 어깨 마사지, 아로마테라피 마사지 중에 선택하면 된다. 젠 타라 마사지 앤 스파는 저렴한 가격과 훌륭한 서비스를 자랑하는 빠뚜남 지역의 또 다른 마사지샵이다.


저도 태국에 가면 하루종일 마사지만 받는 날만 정해놓을 정도로 좋아하는데요. 동남아 여러 국가권에서 흔히 관광 상품으로 마사지 서비스를 판매하고 있지만, 단연코 태국 마사지사들의 실력이 가장 뛰어나고 가격 대비 가성비가 제일 좋은 것 같습니다. 김씨의 업장에서 일했던 태국 여성 B씨는 국내 마사지 업소에서 일하는 이들 중 상당수가 ‘성병 포비아(공포증)’에 노출돼 있다고 털어놨다. 국내에 들어와 마사지 업소에 취업하는 외국인 노동자 중 적지 않은 이들이 일명 ‘마마상’을 통해 들어오는데, 서로의 ‘건강 상태’ 등에 대해 알 길이 없다는 것이다. B씨는 “한국에 와서 몇 달만 일하면 고향에 돌아가 1년은 풍족하게 살 수 있다.


그런데 마사지 하는 분들중에 과도하게 팔꿈치를 사용하시는 분들이 있습니다. 힘이 드니까 자신의 체중을 팔꿈치에 싣어서 누르는 건데, 너무 많이 그렇게 하는 것은 좋지 않은 것 같았습니다 . 또한 어떤 분들은 손님이 돌아 누운 상태에서 몸에 올라가 발가락이나 발바닥으로 누르는 분들이 계신데, 이분들 또한 제 생각엔 그닥 좋은 서비스는 아닌 것 같습니다 .


시간은 보통 다리마사지는 한시간, 전신마사지는 두시간 입니다. 하지만 개인적으로 한시간, 한시간반, 두시간, 세시간 상관 없이 원하는데로 받을 수 있습니다. 방콕에서는 마사지 가게들이 천차만별인 만큼 어떤 가게에 가서 어떤 서비스를 받는 게 좋을지 당연히 고민되실 것입니다.


팔꿈치를 이용 마사지를 받고나면 하루이틀 또는 오랫동안 몸이 아픕니다. 계속 아프게 하면 "스탑(stop)!"을 외치고 프론트에 가서 마사지사 교체를 요청해야 합니다. 추천하기 어려운 곳은 마사지사들이 제대로된 유니폼도 없고, 거리로 나와 호객행위를 하는 곳입니다. 직원들은 고객들이 있는데도 꺼리낌없이 대화를 하고 까르르 하고 웃습니다. 화장실을 가보면 악취가 나고, 쓰레기가 넘치는 곳도 있습니다. 마사지공간이 아닌 직원들이 이용하는 공간은 거의 쓰레기장 수준인 곳도 있습니다.


이들 3대 마사지 가운데 세계보건기구(WHO)에서 권장하는 마사지는 태국마사지 뿐이다. 따레스 국장은 이와 함께 "현재로서는 마사지는 한 시간까지만 받을 수 있고, 어깨 위로는 마사지를 할 수 없다"고 덧붙였다. ※ 글쓰기 시 NFT 간편 발행을 체크하면 글 등록과 동시에 NFT를 발행할 수 있습니다. 그러다 보니 결국 에이전시를 통해 구해야 하는데 예전같은 경우는 괜찮은 푸잉 데려오기가 사실 하늘에 별따기였습니다..


허리 통증이나 좌골 신경통과 같은 만성 통증 문제가 있는 사람들에게 필요한 마사지랍니다. 원조 태국 마사지는 타이마사지(누엇 타이)로 오일등을 사용하지 않고 맨 손과 몸의 압력만 이용하여 마사지를 하는 방식이다. 사실 해외에 가면 마사지가 저렴하고, 유명하다고 해서 막 단체로 마구잡이로 하는 경우가 있는데, 위험할 수가 있습니다. "폼츠 태초캅"  "폼"은 "저, 나"의 의미이고, "츠는 이름을 의미합니다. 남성은 끝에 "캅 여성은 "카"를 말하는데 존칭어입니다.


좋은 마사지사를 찾아내는 방법은 브랜드가 있는 스파,마사지샵을 찾는 것입니다. 브랜드가 있는 스파,마사지샵들은 마사지사 관리를 비교적 잘합니다. 브랜드스파,마사지샵이라고 마사지실력이 좋다고 단정할 수 는 없습니다. 브랜드 스파,마사지샵중에서 추천하는 곳은 워킹게스트 손님보다는 예약해서 오는 스파,마사지샵들입니다. 외국인 관광객보다 현지인 비율이 높은 곳이 좋습니다. 태국 부유층들은 외국인 손님이 빈번하게 드나드는 스파,마사지샵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이 때문에 각 지역마다 계승 방식이 미세하게 달라져 지역마다 타이마사지 기법이 조금씩 다르다. 마사지를 받으면 뭉친 근육을 풀어주어 혈액, 림프액 등 체액의 순환이 전반적으로 원활해집니다. 헬스랜드 에까마이 지점 1층 로비에서 볼 수 있었던 태국스럼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고급스런 내부 인테리어. 방콕에는 아속, 에까마이, 사톤 등에 지점을 두고 있고 치앙마이와 파타야 헬스랜드 지점도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네모난 플라스틱 모양의 가방을 들고 나타난 태국 여성은 다소 앳돼 보였다.


태국에는 마사지 천국이라는 명성에 걸맞게 수많은 마사지 숍들이 있다. 태국 전통 타이 마사지뿐 아니라, 스웨디시 마사지, 아로마테라피, 페이셜 마사지 등 다양한 마사지를 체험할 수 있다. 전신의 혈관을 자극해 혈액순환을 도와 노폐물을 제거하는 효능을 갖고 있으며, 서양인들 사이에서 가장 과학적인 마사지로 평가받고 있다. 스웨디시 마사지는 오일을 사용해 통증을 줄이고 압력의 강약을 자유자재로 조절하며 심신을 이완시킨다. 오일을 사용하기 때문에 옷과 속옷을 벗고 침대에 누워 마사지를 받게 된다.

전라도달리기 최신주소 전달 전라도달리기 최신주소 전라도달리기 주소

Report this page